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(주)모노글로트홀딩스

0
close open
TOP BOTTOM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70-7779-4399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 140-011-296130
      HOLDER : (주)모노글로트홀딩스

    COMMUNITY

    고객센터

    배송&상품문의

    070.7779.4399

    평일 10:00~17:00

    점심 12:30~13:30

    카카오채팅

    MENU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[사이트 이용/장애] 앱 설치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   

      번호: 56

      안드로이드 핸드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[엠라운지]를 검색해주세요.

      IOS 애플 핸드폰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[엠라운지]를 검색해주세요.


      검색 후 앱설치 버튼을 와이파이/LTE가 되는 환경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 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이 바로 가능하십니다 

      감사합니다


    • A. A.S.98 해외[타 직수입 사이트]에서 구입한 A.S.98 상품은 교환/AS/수선이 절대 불가합니다. 저희 엠라운지 사이트와  (주)모노글로트홀딩스에서 운영하는 공식 판매처에서  구입한 상품만 가능합니다.

    • [A/S관련] 수선이 되지 않는것도 있나요?   

      번호: 54

      A. 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선 가능 여부를 가까운 매장이나 QNA을 통해 반드시 문의하신 후 수선 상품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제품별로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      고객센터 연락처 070-7779-4399


      이태리 완제품 직수입 제품으로 국내에는 정식 AS수선 업체가 없으며, 외주 수선업체로 별도 요청하고 있어 수선은 유상 수선으로 진행되며,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수선 가능여부는 고객센터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  (*수선 진행 시 약간의 차이가 있음*)

    • [A/S관련] 수선비는 얼마인가요?   

      번호: 53

      A. 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      택배로 수선을 맡기실 경우, 택배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  무상 A/S 기간 : 한달 이내 

      유상 A/S 기간 : 한달 이후 


      제품별로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      고객센터 연락처 070-7779-4399



      이태리 완제품 직수입 제품으로 국내에는 정식 AS수선업체가 없으며, 제휴 수선업체로 별도 요청하고 있어 수선은 유상 수선으로 진행되며,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수선 가능여부는 고객센터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  (*수선 진행 시 약간의 차이가 있음*)

    • [A/S관련] A/S는 어떻게 하나요   

      번호: 52

      A. 자세한 문의는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548-4399)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• [상품관련] 신발사이즈 표기가 궁금해요.   

      번호: 51

      A.S.98은 이태리신발로 IT사이즈 표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, 상품 상세페이지 Size Guide에 한국사이즈(mm)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    아르카디아 제품은  한국사이즈(mm)가 명시되어있습니다.

    • [상품관련] 선물포장가능 한가요?   

      번호: 50

      A. 별도의 선물포장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으며, 현재 택배포장 과정상 쇼핑백이나, 비닐봉투는 따로 첨부 해드릴수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상품관련] 정품이 맞나요?   

      번호: 49

      저희 엠라운지 브랜드 제품중 수입제품은 ㈜모노글로트홀딩스가 정식 수입/유통하는 제품입니다.
     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시 공정위에서 고시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.

    • A. 상품과 사은품은 부득이하게 따로 발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     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은품/상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QN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548-4399)로 전화 부탁드립니다.

      Q 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.

      ① 교환 및 반품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(신발박스 포함) 별도 박스에 포장해주세요.
      ② 구매하신 온라인몰로 교환/반품접수를 꼭 하시고 보내주세요.
      ③ 반품 상품은 회수 확인 후 반품완료 처리 해드립니다.
      반품 주소: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노곡리 96 물류컴퍼니 하늘 
      -교환/반품시에는 택배기사님이 따로 방문하지 않습니다.

    • A. 네, 배송이 가능합니다
      단, 도서/산간 지역의 경우 2~4일 정도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비가 추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배송] 해외배송도 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6

      A. 죄송하지만,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[배송]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   

      번호: 45

      A.  CJ 대한통운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  입점사인 경우에는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시 바랍니다.

    • [배송] 어떤 택배로 오나요?   

      번호: 44

      판매자가 엠라운지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며, M-LOUUGE에 입점한 브랜드의 경우 판매자별 배송업체를 상이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       "업체배송" 표기가 적용되어 있는 입점 브랜드, 업체배송 상품은 업체에 따라 상이할 수 있기에 해당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 
      해당 업체배송상품의 고객센터 번호는 상세페이지 하단, 판매자정보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• A. 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1-4일 내 배송되나,

            당일 오전 11시30분 주문건에 한해 당일출고가 가능합니다.

             제품 재고 현황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1: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-548-4399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A. 판매자가 엠라운지 관련 브랜드 상품에 한해 수취인 정보가 같고, 같은 날 출고되는 주문 건일 경우 일부 제품에 한해 합포장 서비스를 임의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           신발류는 수량 체크로 인해 개별포장만 가능하니양해바랍니다. 단, 별도로 합포장 신청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배송] 무료 배송 기준이 궁금해요.   

      번호: 41

      A. 기본적으로 마일리지를 포함하여 20,000원 이상 결제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됩니다. 
      단, "업체배송" 으로 적용되어 있는 브랜드의 경우 판매자마다 배송비 정책이 상이할 수 있어, 상품 상세 페이지의 [배송/교환/반품] 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구매부탁드립니다.

    • A. 엠라운지 제품을 사용하신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, 피부과에 내원하여 진단 받으신 후,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시면 환불 가능합니다.

      ■ 필요서류
      1. 진단서 및 소견서(여드름성 발진, 아토피피부염 등은 처리불가)
      2. 진료 영수증+약제영수증(카드영수증이 아닌 발급용 영수증)
      3. 고객명, 연락처, 은행명 및 계좌번호 기재된 메모장
      서류는 반드시 원본이어야 하며 의료비 적용되는 항목에 한해서만 환급처리가 가능하십니다. (비급여 항목 환급 불가)

      위의 필요 서류를 준비하신 후 1: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2-548-4399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  판매자가 엠라운지가 아닌 업체배송 상품은 별도의 규정을 운영하고 있사오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취소/반품.교환] 예치금 환불은 무엇인가요?   

      번호: 39

      A. 예치금은 무통장입금, 전월 휴대폰결제 건 등 계좌 등록이 필요한 환불 건을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보관해 드리는 서비스이며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계좌로 출금하시거나 주문 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(별도 적립 및 무통장입금, 전월 휴대폰결제, 당월 휴대폰결제 부분취소 외에 별도 예치금 환불 불가)

    • [취소/반품.교환] 갑자기 주문취소가 되었어요.   

      번호: 38

      A. 주문한 상품의 단종 또는 생산지연 등으로 부득이하게 공급이 불가한 경우, SMS 안내와 함께 자동 주문취소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• A. 주문 취소의 경우, 취소완료시점에 사용하신 쿠폰 및 할인코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면 복원이 불가하며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라면 사용기한까지 자동복원됩니다.

      다만 반품의 경우, 반품사유가 판매자귀책이 있더라도 사유과 관계없이 사용하신 쿠폰 및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면 반품완료시 복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, 파손/분실 등의 판매자 귀책 반품건일 경우 쿠폰/기프트카드 복원 등의 문의가 있으시면 1:1문의나 02-548-4399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